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비비아노 제품 리뷰를 남겨주세요^^ [포토리뷰 5,000원 적립 / 일반리뷰 2,000원 적립]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비비아노 제품하자 정책
작성자 임****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1-06-16 15:50:4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6



4월20일 구매후 2번정도 신고 크린파트너 고급세탁(세탁비21000)후

3번 정도 신고나서 신발을보니 양쪽 접착부위 벌어짐


비비아노 접수


결론 세탁을했기때문에 세탁소잘못일수도 있다.

제품특성상 잘벌어진다.

원래는 수선비를 지원하지않고 수선업체만 알아봐준다.

이번건은 한달이 되지않았기 때문에 수섭업체 알아바서 수선비 지원해주겠다.

제조업체가 아니라 환불및반품은 어렵다.

울며겨자먹기로 환불/반품 안된다고 하니 수선을합니다만.

한두푼짜리도 아니고 참 이런정책 다른분들 아셔야할것같아

남깁니다.

첨부파일 20210609_094436.jpg , 20210609_094433.jpg , 20210609_093250.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비비아노 2021-06-16 18:03:5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통화 시 안내드린 내용과 같이 현재 수선사 수배중이며,
    수선처리는 저희 단골 고객님들도 많이 이용하시고,
    비슷한 현상의 수선 후기가 좋은 업체로 선정하여
    금주 중 다시 고객님께 유선 상 안내드린 후 진행 하겠습니다.

    남겨주신 후기 확인 하였으며,
    상품 상세페이지 표기 내용 중 유선 상 간단히 전해드린 내용으로
    신발류 상품의 경우
    발모양, 착화 스타일, 사이즈 선택, 끈 묶는 방법, 노출 환경 등의 변수 외에도
    세탁 처리된 상품은 과정 또는 처리내용 여부에 대하여
    저희가 전혀 확인을 하거나 관여 할 수 없기 때문에
    사용(착화)방법, 세탁처리 등에 대해서는 일정한 기준을 두는 것이 불가능하므로
    상품을 착용하신 이후 또는 임의 세탁처리가 된 이후의 상품에 대해서는
    교환, 환불 외 수선지원 등의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구매해주신 상품 및 구매이후 경과한 시기 등을 고려하여
    모든 처리 불가능으로 동일하게 안내를 드리는 것은 부적절할 수 있다고 판단되어
    고객님께서 불편하셨을 부분에 대해
    판매자로써 가능한 빠르게 다시 상품을 정상사용 하실 수 있도록 해드리는 것이 우선인 것 같아
    예외적으로 수선사 섭외 후 수선지원을 해드리는 것으로 안내를 드린 것 입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만한 처리내용이 아니실 수 있으나
    모든 고객님들께 동일하게 안내를 드리는 내용으로
    교환, 환불로는 처리가 불가능한 것에 대해 양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선 이후에도 신발류의 소모품 착용 시
    비슷한 현상 또는 마모 등의 여러 현상들이 발생 할 수 있는 점은 참고 부탁드리며,
    사용 시 발생 가능한 현상에 대해서는 수선비지원 등의 추가 처리가 불가능하여 함께 안내 드립니다.

    수선사 섭외가 완료되면
    고객님께서 수선 처리 후 가능한 불편함 없이 착용하실 수 있도록
    전체상태 확인하여 특별히 더 신경써주시기를 당부드리고 접수 하겠습니다.

    우선 금주 중 다시 한 번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