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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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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24 | 비비아노 제품하자 정책 | 임**** | 2021-06-16 | 214 | |
5045 | 마음에 들어요:) | 이**** | 2021-04-13 | 117 | |
3657 | 굿굿 !! | 이**** | 2020-03-03 | 104 | |
3424 | 배송도 빨랐고 상품 만족합니다 | 김**** | 2020-02-05 | 182 | |
2443 | 수납 잘되는 가방이네용~~^^ | 이**** | 2019-08-20 | 78 |
고객님 통화 시 안내드린 내용과 같이 현재 수선사 수배중이며,
수선처리는 저희 단골 고객님들도 많이 이용하시고,
비슷한 현상의 수선 후기가 좋은 업체로 선정하여
금주 중 다시 고객님께 유선 상 안내드린 후 진행 하겠습니다.
남겨주신 후기 확인 하였으며,
상품 상세페이지 표기 내용 중 유선 상 간단히 전해드린 내용으로
신발류 상품의 경우
발모양, 착화 스타일, 사이즈 선택, 끈 묶는 방법, 노출 환경 등의 변수 외에도
세탁 처리된 상품은 과정 또는 처리내용 여부에 대하여
저희가 전혀 확인을 하거나 관여 할 수 없기 때문에
사용(착화)방법, 세탁처리 등에 대해서는 일정한 기준을 두는 것이 불가능하므로
상품을 착용하신 이후 또는 임의 세탁처리가 된 이후의 상품에 대해서는
교환, 환불 외 수선지원 등의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구매해주신 상품 및 구매이후 경과한 시기 등을 고려하여
모든 처리 불가능으로 동일하게 안내를 드리는 것은 부적절할 수 있다고 판단되어
고객님께서 불편하셨을 부분에 대해
판매자로써 가능한 빠르게 다시 상품을 정상사용 하실 수 있도록 해드리는 것이 우선인 것 같아
예외적으로 수선사 섭외 후 수선지원을 해드리는 것으로 안내를 드린 것 입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만한 처리내용이 아니실 수 있으나
모든 고객님들께 동일하게 안내를 드리는 내용으로
교환, 환불로는 처리가 불가능한 것에 대해 양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선 이후에도 신발류의 소모품 착용 시
비슷한 현상 또는 마모 등의 여러 현상들이 발생 할 수 있는 점은 참고 부탁드리며,
사용 시 발생 가능한 현상에 대해서는 수선비지원 등의 추가 처리가 불가능하여 함께 안내 드립니다.
수선사 섭외가 완료되면
고객님께서 수선 처리 후 가능한 불편함 없이 착용하실 수 있도록
전체상태 확인하여 특별히 더 신경써주시기를 당부드리고 접수 하겠습니다.
우선 금주 중 다시 한 번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